peugeotmotocycles KOREA

[앰버서더] 푸조 모터사이클 엠버서더를 소개합니다 본문

언론보도

[앰버서더] 푸조 모터사이클 엠버서더를 소개합니다

푸조모터사이클공식수입원 2023. 7. 27. 15:07

    푸조 모터사이클 엠버서더를 소개합니다

 

푸조 모터사이클이 새로운 엠버서더와 함께 푸조의 클래식스쿠터인 장고를 타면서 여러 가지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계획임을 밝혔다. 푸조 모터사이클의 첫 번째 엠버서더는 여성 라이더 한윤진 씨로 모터사이클에 입문한지 1년차 되는 라이더다. 여성이고 경력이 1년차라고 해서 무시할 것은 아닌 것이 지금 타고 있는 모터사이클도 매뉴얼 모터사이클이고 30년이 넘게 모터사이클을 타고 계신 아버지를 보고 자랐고, 그런 아버지의 허락을 받아 당당히 모터사이클에 입문한 기본기 탄탄한 라이더이기 때문이다. 
라이드매거진이 푸조 모터사이클의 엠버서더로 선정된 한윤진 라이더를 먼저 만나보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그녀는 어떻게 푸조 모터사이클의 첫 번째 엠버서더로 선정된 것일까? 

안녕하세요 라이드매거진입니다. 우선 푸조 모터사이클의 엠버서더로 선정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저도 오늘 엠버서더로 최종 선정됐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한달음에 달려왔네요. 


간단하게 본인 소개를 부탁드려도 될까요?

네 저는 과거 모델로 13년 활동했고 현재는 요가강사를 하고 있는 한윤진이라고 합니다. 요가 강사로 활동한지는 올해로 어느덧 5년차가 됐네요. 패션모델 일은 15세부터 시작하게 되었고, 2009년 SBS 슈퍼모델과 다양한 삼성전자, 소니, SK텔레콤 등 국내와 해외 여러 광고와 다양한 잡지에서도 모델로 활동을 했어요. 현재는 LH한국주택공사와 비스타워커힐 등에서 요가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터사이클을 탄지는 1년 정도 된 아직 초보 라이더지만 30년 넘게 라이더이신 아버지를 보고 자라서 모터사이클 문화에 대해서는 어렸을 때부터 익숙한 편입니다. 참고로 모터사이클 입문도 베테랑 라이더이신 아버지에게 허락을 받고 했어요. 

패션모델 일은 15세부터 시작하게 되었고, 2009년 SBS 슈퍼모델과 다양한 삼성전자, 소니, SK텔레콤 등 국내와 해외 여러 광고와 다양한 잡지에서도 모델로 활동을 했어요. 현재는 LH한국주택공사와 비스타워커힐 등에서 요가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푸조 모터사이클에서 엠버서더를 모집한다는 얘기를 듣지 못했었는데 어떻게 엠버서더에 선정 되신 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사실 제가 지금 허스크바나 스바르트필렌401 모델을 타고 있어요. 디자인도 그렇고 제 개인적인 취향이 잘 맞아서 선택을 한거였는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매뉴얼 모터사이클을 타다 보면 시내 주행이나 막히는 곳에서 언제나 편리한 스쿠터 한 대 쯤 서브로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들을 하잖아요. 그래서 이런 저런 스쿠터 모델들을 골라보다가 푸조의 장고가 너무 맘에 들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수입사인 다빈월드 측에 메일로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싶다고 메일로 연락을 드려 봤어요. 꼭 타보고 싶은 모델이었고, 엠버서더를 모집하고 있지도 않은데 그냥 밑져야 본전이란 생각에 메일부터 보내봤어요. 


생각하시면 바로 행동하시는 스타일이신가 봐요. 용기가 대단한데요?

담당자에게 메일이 전달 안 되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냥 제가 푸조 모터사이클의 엠버서더가 되면 클래식스쿠터 장고를 타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다는 내용을 정리해서 메일로 보냈어요. 정말 장고를 타고 해보고 싶은게 많았거든요. 그래서 메일을 보냈는데 한 번 만나보자고 답변이 왔어요. 그래서 그 후에 미팅을 했구요. 미팅을 해서 좀 더 구체적인 얘기들을 전달해 드렸어요. 살짝 면접 같은 느낌이 들긴 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내용들은 빠짐없이 다 말씀 드렸던 것 같아요. 뭘 하고 싶은지 어떤 각오로 활동할 것인지 자료로 정리한 것도 전달 드렸구요. 자료를 보시더니 내부에서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겠다는 답변을 받고 기다리고 있던 중이었어요. 

그래서 선정이 되신거군요! 역시 기회는 준비한 자에게 찾아온다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 

네 그리고 오늘 최종적으로 엠버서더에 선정이 됐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와서 인터뷰를 하게 됐습니다.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잘 봐주신 푸조 모터사이클 담당자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어요. 


꼭 되고 싶다고 하신 푸조 모터사이클 엠버서더로 최종 선정이 되셨는데 앞으로 어떻게 활동 하실지 계획을 살짝 여쭤봐도 될까요?

푸조 장고를 타고 꼭 하고 싶은 것도 많고 계획도 많은데 막상 엠버서더로 선정이 됐다고 하니까 뭐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차량을 전달받기 전에 정리를 좀 해봐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푸조 모터사이클 담당자 분들과도 상의를 해봐야 할 것 같고 준비가 좀 필요한 것 같아요. 일단 저를 믿고 선정해 주신 푸조 모터사이클에 도움이 되고자 최대한 열심히 그리고 적극적으로 활동해 봐야겠어요. 오늘 인터뷰 감사합니다. 

Comments